프로젝트 장르 및 플랫폼 : 모바일 ( 서브컬쳐 CCG )
Collectible Card Game(콜렉티블 카드 게임), 수집형 카드 게임
비주얼, 세계관, 시나리오, 캐릭터, UX, UI에 집중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게임*
게임의 타겟층: <원신>의 서브 게임. 중성향(남6:여4)
“ 신비한 모래바람, 더스트는 먹이사슬을 바꾸었다.
자연이 노했다.
더스트에 노출된 식물들은 마천루만큼이나 크게 거대화한 뒤, 빠르게 진화했다.
이들은 사냥을 시작하고, 뿌리를 뻗어나가 전 세계의 전산망을 파괴시켰다.
동물들 또한 더스트에 노출될 경우 이성을 잃은 숙주가 되어 끔찍하게 변모한다. “
이력 : 게임 런칭 경험 3회(글로벌, 국내 포함) / 게임 컨설팅 경험 다수 / 게임 FGT 설계 및 진행 경험 다수
내용 : 중견 이상 기업에서 일하며 게임 개발의 방법론등을 배워왔습니다.
이를 활용해 팀원분들과 함께 열심히 그리고 즐겁게 게임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저를 제외한 팀원 분들 역시 최소 2~3회의 프로젝트 경험을 갖고 계시며 현업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모자른 부분은 서로 도와 채워나가고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마음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참여하시고 싶으신 마음이 있으면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Project SC입니다.
안녕하세요 Project SC에서 PM을 맡고있는 넴넴이라고 합니다.
저희 팀은 현재 유니티를 통해 서브컬쳐 CCG 게임을 개발 진행 중에 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에 따라 2차 모집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1차 모집때와 달리 더 많은 인원과 파트를 모집하게 되어 기쁜 마음을 모집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모집 인원
- Art (2D)
원화(0명)
UI/UX(0명)
SD 디자이너 (0명)
이펙터 (0명)
배경 원화 (0명)
애니메이터 (0명)
- Tech
서버 개발자 (0명)
- Sound
사운드 디자이너 (0명)
* 팀 지향점
- 저희 팀의 첫번째 지향점은 '매출'입니다. 저희 팀은 게임을 개발하여 매출을 거둬들이고
이를 통해 창업으로 이어갈 계획을 세워 시행중에 있습니다. 게임이 성과를 만들고 이를 성과에 따라 균등하게 분배하고자 합니다.
- 두번째 지향점은 '팀원의 방향성'입니다. 각 팀원들이 갖고있는 개성이나 강점, 성향등을 모두 수용하고 참고하여
저희가 함께 만들어갈 팀과 게임에 이를 녹여내고자 합니다.
집단에 맞는 팀원을 모집하기 보다는 팀원들이 함께 각자의 개성이 살아난 집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업 진행 방식
- 1주에 1회~2회 필요에 따라 디스코드를 통해 회의를 진행합니다.
이는 작업자의 작업물 브리핑 및 피드백, 다음 작업에 대한 논의를 위해 진행됩니다.
현재 모든 작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아트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sm4i6LeftwQu-BzUslpR1Y4ridHtJb1f?usp=sharing
이 프로젝트는 지원을 기다리는 중😁
프로젝트 지원하기